2021년 SDG 앰비션 기업 참가 신청서

SDG 앰비션 액셀러레이터 2차 라운드에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아래 신청서에 귀사의 정보 및 프로그램에 참여할 두 명의 담당자 정보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는 추후 변경 가능합니다.참가 신청은 9월 30일까지입니다. 본 신청서는 영문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정보:

(사명이 자동 기입될 때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SDG 앰비션 2차 라운드는 국가별 트랙과 글로벌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여, 귀사에 맞는 트랙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귀사의 SDG 앰비션 팀의 정보:
참여하는 모든 기업은 기업을 대표하여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두 명의 담당자들을 지정해야 합니다. 담당자는 SDG 앰비션 워크샵에 참석하고, SDG 앰비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조직 전반에서 동료들과 협의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SDG 앰비션 담당자들을 지정할 때는 성 다양성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SDG 앰비션 담당자 1 지정 시 제안 사항: 담당자 1은 기업의 우선순위와 목표 설정 업무를 담당합니다. (예: ESG부서, 경영전략 부서)

SDG 앰비션 담당자 2 지정 시 제안 사항: 담당자 2는 조직의 목표에 대한 성과 측정 및 관리 시스템을 감독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예: 정보, 기술 부서, M&E)

SDG 앰비션 챔피언 지정:
참여하는 모든 기업은 두 명의 SDG 앰비션 담당자와 함께 “챔피언”을 지정해야 합니다. 챔피언은 SDG 앰비션 발전 과정을 지켜보고, 기업 담당자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며, SDG 앰비션과 관련한 고위급 행사에서 기업을 대표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SDG 앰비션 챔피언은 CEO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직급이어야 합니다. (예: C-level 또는 이사회 임원) CEO도 SDG 앰비션 챔피언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배경 정보
SDG 앰비션 프로그램에 대한 아래의 질문에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1. 귀사는 현재 지속가능발전목표의 달성을 위한 공식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까?
목표들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귀사는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 여정에서 어느 정도까지 도달하였습니까?
3. 귀사가 관심 있거나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느끼는 분야 중 SDG 앰비션에서 다뤘으면 하는 구체적인 영역을 아래에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4. 귀사가 SDG 앰비션에서 참여하는 동료 기업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관련 경험 혹은 전문 영역은 무엇인지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5. 귀사의 CEO 혹은 최고 경영자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본 SDG 앰비션 액셀러레이터 신청을 통해, 우리 기업의 담당자들은 최선을 다해 워크샵과 온디맨드 과정에 성실하게 참여해야 함을 이해하고 있습니다.